자주하는질문

FAQ
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입니다.
  •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들을 모았습니다. 다양한 사례의 많은 고민이 올려져 있습니다.
  • 사이트를 좀더 유익하고 편리하게 ' 필승문자 '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참고해 주세요.
  • 고객님의 궁금중을 해결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Q. 질문 :
전송실패된 문자는 포인트가 없어지나요?
A. 답변 :
전송 실패된 문자는 특정시간안에 환불이됩니다. 단, 없는번호 또는 휴대전화의 전원이 켜져있지 않다면 일정시간 재발송이 되기때문에 환불되는 시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있습니다.
Q. 질문:
가상계좌번호가 생각나지않습니다.
A. 답변:
가상계좌 발금 이후 입금일 확인 또는 계좌번호 확인은 포인트 충전페이지 최하단에서 다시 확인이 가능합니다.
Q. 질문:
가상계좌번호는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?
A. 답변:
가상계좌번호는 1회성으로 계좌요청시 팝업창에 기제된 사용기간동안만 입금이가능합니다.입금이 완료 되어 처리가된 계좌나, 입금일이 지난 계좌는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재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Q. 질문:
주소록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
A. 답변:
주소록 관리는 선거외 일반문자페이지의 주소록 관리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리가 가능합니다.주소록 관리는 엑셀등록, 간편등록 등 편리한 UI로 쉽게 진행 하실 수 있으며, 등록 대행도 가능 합니다.주소록 관리는 폴더별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
Q. 질문:
정기전송은 무엇입니까?
A. 답변:
정기전송은 매주 또는 매달과같은 정기적인 메시지를 발송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Q. 질문:
예약전송이 무언인가요?
A. 답변:
예약전송은 보내고싶은 날짜와 시간에 발송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Q. 질문:
자주 사용하는 메시지를 저장이 되나요?
A. 답변:
메시지 입력창 하단에 "문자내용 save"로 저장이 가능하며, "문자내용 load"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.
Q. 질문:
단문전송은 몇자까지 전송이 가능한가요?
A. 답변:
단문전송은 90byte 한글,특수문자,한자는 한자당 2byte씩 총 45자까지 가능하며,영어,숫자는 90자까지 전송이 가능합니다.공백또한 1byte가 적용됩니다.

상호명 : WINSYS Co. Ltd. , 대표자 : 김지현 , 사업자등록번호 : 211-88-72382,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3-서울성동-0171 호

주소지 : 133-110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92, 1044호 (성수동2가 광명타워)
고객센터 : 1688-2024, 팩스 : 02-572-2118, 이메일 : fc2040@naver.com

Copyright ⓒ WINSYS All Rights Reserved.